본문 바로가기
Carpe Diem/안분지족

추석 명절, 내 집 차례 대신 맨션이라니?

by 박카쓰 2023. 9. 30.

세상이 참 많이 변하고있다. 추석날 석실 맨션(mansion, 대저택)을 찾았다. 요지경이라할 수 밖에...ㅎㅎ

풀장 단독 전세...ㅎㅎ

 

바리바리 음식을 싸들고...

 

와~ 좋네요.  한쪽에서는 식사준비...

 

또 한쪽에서는 보육이다. 

 

점심먹고는 누워서 TV로 아시안게임을 시청하네. 

 

애들하고 놀아주기도 쉽지는 않다. ㅎㅎ

 

 

 

 

오후에는 물놀이...무척 좋아하네요.

풀장 단독 전세다. ㅎㅎ

 

 

 

 

케일쌈밥이라지? 아들녀석들이 음식 솜씨가 꽤 좋다. 

 

무척 비쌌지만 돈값은 충분히 하고도 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