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樂山樂水/청주알프스

벚꽃핀 상당산성&미원면

by 박카쓰 2023. 4. 3.

4월2일(일) 6시30분, 청주랜드에 주차를 하고 상당산성옛길을 걸었다. 

 

 

와~ 저 신록...하루가 다르게 모습이 다르게 보일때다. 

 

 

산성 고개 넘어서는 덜 피었다. 

 

남문주차장으로 가며...

 

좀 이르다싶었는데 때맞춰 잘 나왔다. 

 

 

상당마을 살구나무꽃...

 

 

돌아올때는 햇살을 받아 더 아름답다. 

 

 

청주 여좌천...ㅎㅎ  6시30분~9시, 2시간30분 걸었다. 

 

어제 오늘 서실에 나가 붓을 끄적거려보지만 벚꽃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밖으로 나왔다.  현암묵집에서 묵밥을 먹고 미원면 성대리에 왔다. 작년에 왔던 각서리...올해 또 왔다. ㅎㅎ 덜 피었다. 

 

가로수길은 제법 피었다. 

 

어깨를 펴고 고무도 당당하게 걸어야제...ㅎㅎ

 

 

미동산수목원에 왔다. 

 

 

능수(수양) 벚나무...덜 피어있다. 

 

집사람은 둥이손자와 함께 못나와 아쉬운 가보다. 다음달 어린이날 같이 나오자구. 

 

분명 나이들어감을 느낄 수 있다. 얼마 걷다보면 또다시 벤치에 앉아있다. 예전같으면 조금이라도 더 보려 이리저리 바쁘게 돌아보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