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pe Diem/손자사랑

큰손자 하준이 '돌' 맞았네~

by 박카쓰 2023. 2. 20.

큰손자 하준이가 첫 돌을 맞았다. 

 

 

 

잘도 걸어다닌다. ㅎㅎ

 

2022.2.17  Born...Happy Birthday to You, Hajun!

 

사돈네와 서울신라호텔에서 근사한 저녁을 함께 했다. 

 

둥이 사촌들이 축하메세지를 보냈다! 올7월엔 너희들도 돌이다!!

 

일찌감치 기차를 타고 올라와 인사동 미술 전시회 이곳저곳을 찾았다. 

 

그리고 서울신라호텔로...하준이 덕분에 이런 곳에도 오게되네. ㅎㅎ 

 

23층에 올라봤다. 저기 돔경기장이 장충체육관이다.

 

부전자전...ㅎㅎ

 

3대째 순두부??? ㅋㅋ

 

저녁식사를 마치고 나오며 로비에서 활개를 치고다닌다.  ㅋㅋ

 

"오늘 만큼은 내가 왕이로소이다!" ㅎㅎ

 

 

 

돌이 되었을때 사진을 찍으면 좋겠다만 이미 지난 연말에 스튜디오에서 찍었단다. 

 

 

 

판사봉인가? 의사봉인가? 아무튼 정의롭게 살아가야제. 

 

 

으악! 우네요. 어젯밤에도 밤중에 꽤나 울었다. 아마도 돌잔치하느랴 환경이 바뀌어 그런가보다.  

 

할아버지할머니를 배웅하고 장난감 동산에 갔다구? 

 

부모님께서 물려주신 유산덕분에 아들며늘 그리고 손자에게도 큼직한 선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