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樂山樂水/강원도

강릉 해파랑길에서 눈 대박^^을...

by 박카쓰 2023. 2. 16.

강릉 경포해변에서 이런 눈 대박^^을 맞을 줄이야! 

미리내님이 박아주셨다 ㅎㅎ

 

그리고 이 설송....이토록 아름다운 풍광을 또 볼 수 있을까?

 

오늘 산행후기는 이 노래 들으며 쓰고있다. Love Story OST 'Snow Frolic'

https://youtu.be/S8tncYfSFzI

 

수요산행의 리더 힐링산악회를 따라 해파랑길 39코스를 간다. 솔바람다리에서 사천리진리해변까지...좀 더 욕심을 내어 허균허난설헌기념관을 거쳐 경포호수도 한바퀴 돌아볼 생각이었다. 

 

박카스에게 해파랑길은 버킷리스트다. 띄엄띄엄 걸었는데 언제 이 구간을 다 걷는다냐?

 

강릉으로 가는 우리 버스, 평창휴게소에서도 눈이 안보이더니 횡성으로 가며 온 천지가 눈세상이다. 

 

대관령을 넘으며 제법 눈이 많이 내렸다.  

 

7시30분 출발한 버스,  버스가 11시 넘어 사천 해변공원 주변에 도착했다.

 

으메 저기 좀 봐~ 엄청난 눈이네요. 

 

해송숲...

 

스패치를 하는 사이 일행이 저만큼 가시네. 차들이 엉금엄금...

 

아무래도 안되겠다. 푹푹빠지는 인도보다 차도로 내려가야만했다. 

 

제설작업이 쉽지않겠다. 갑작스런 폭설로 시민들이 큰 불편을 겪었단다. 

 

 

와~ 황홀경속으로...

 

콧노래가 절로 나온다. 

 

 

 

가는 곳곳...사진기로 멋진 모습 담아주시는 부산갈매기님, 보헤미안님, 미리내감사님...우리 힐링산악회의 자랑이다. 정말로 고맙습니다.

 

 

 

 

바로 옆이 해변이다. 파도소리가 거세게 들리고있다.

 

여름과 겨울은 너무나 대조를 이룬다. 

 

 

 

순포습지에 았다. 

 

저리 한바퀴 돌아볼까? 

 

예전 정나눔멤버 달팽이님을 만났다. 함께 바다로 나가보았다. 

 

 

 

 

 

 

캬~ 이분들은 Love Story 영화속 주인공이 되셨군요. ^^

 

대한민국 참 좋은 나라다. 따뜻한 화장실이 몇 백미터마다 있었다. 유럽여행을 생각해보라. 돈 주고도 몇십분씩 기다려만했다. 

 

 

경포해수욕장에 왔다. 

 

이런 모습을 수묵화로 그려내보아야지. 

 

 

 

경포해수욕장...

 

바다향 솔향 커피향이 있는 힐링도시 강릉! 

 

 

송강님과 함께 경포호수에 왔다. 

 

오늘 한바퀴 돌아가려했는데 해변을 거니는 것만으로 충분했다. 

 

 

강문 진또배기 성황당...

 

진사님들이 참 멋지게 담아주셨다^^. 감사드립니다. 

 

 

 

 

달팽이님...박카스만큼이나 신나는 날 맞이 한듯  ㅎㅎ

 

 

겨울낭만이 바로 여기에 있다~

 

캬! 멋진 사진이다. 

 

다시 해송숲으로...

 

캬! 신나는 날이네요. 

 

 

여기는 조각공원인가보다. 

 

박카스의 이런 모습을 멀리서 보신 모양...

 

복덩이님이 멀리서 이리 담아주셨는데...

 

어느 분이 똑같이 사진에 담았네요. 

 

 

송정해변...

 

커피거리로 유명한 안목항...

 

 

죽도항 솔바람다리에 왔다. 

 

문막에서 뒷풀이, 소고기와 야채가 푸짐하다. 

 

20년전 함께 근무한 오부장님을 만났다. 

 

에구야. 저녁먹고 나오니 해가 저물었다. 이리 즐거웠는데 언제 집에 도착하냐?

 

오늘은 먼~거리 오가는 수고도 떨어낼만한 하루다. 

 

수요힐링산악회 카페방에는 이렇게 올렸다.https://cafe.daum.net/C.M-/Ta2e/274?svc=cafeapi

 

청주 수요힐링산악회 - Daum 카페

 

cafe.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