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學而時習/내 문인화

[Merry Christmas~]크리스마스 카드

by 박카쓰 2021. 12. 24.

놀면 뭐하냐? 오늘은 서실에 나가 크리스마스 카드를 만들어봐야겠다. 예전 크리스마스 카드를 보내고 받으면 기분이 좋았었다. 아하! 이 사진 크리스마스 트리 소품을 문인화에 넣으면 좋겠네. ㅎㅎ

 

어설픈 솜씨지만 나름 완성되었다. 지인들에게 자랑삼아 카톡으로 쏴댔다. ㅋㅋ  문인화크리스마스 카드란다. 

 

교회도 그려넣고 배경색을 넣으니 한결 더 멋지네. ㅎㅎ 

아호 유송당이 무슨 뜻이냐구요? 넉넉할 유, 소나무 송, 집 당 裕松堂  Christmas에 t가 빠졌다구요? t는 묵음 이른바 소리가 나지않구요 쓸 공간도 없어서 일부러 뺐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