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學而時習/내 문인화

충북서예대전 이모저모

by 박카쓰 2021. 12. 19.

코로나19에도 전통의 충북서예대전이 청주예술의전당에서 5일간 펼쳐진다. 

 

12월17일(금) 종일 청주예술의전당에서 있었다. 표구사분들, 인당선생님, 인당먹그림 회원님들과 함께 전시장을 꾸몄다.

 

화환은 무척 많았지만 정작 행사인원은 50명이내로 제한하라는 지침을 받았다. 

 

산하는 초대작가되더니 출품에 참 게을러졌다. 얼마전 개인전에 선보인 작품을 또 걸어놓았으니 말이다. 아직도 공모전에 출품한다면 전지에 수십번 이상을 그렸을텐데 말이다. 

 

친구 누님과...ㅎㅎ 80을 넘긴 연세에도 서예, 골프 등 다양한 활동을 하신다. 

 

12월18일(토) 도종환 국회의원님이 오셨다. 바쁜 일정에도 시간을 내셔 오셨네요. 고맙습니다!  

 

지역사회발전과 시민과의 소통에 앞장서는 정우철 시의원님, 고맙습니다! 

 

오후3시 시상식과 개막식이 열렸다. 강화된 거리두기로 행사인원도 확 줄여야했다.

 

행사 사회볼만한 사람이 없다기에...ㅎㅎ

 

 

인당 부지회장님의 지도를 받으며...ㅋㅋ

 

"처음 이 자리에 서게 되었습니다. 서툴더라도... " 

 

곽현기 충북지회장님의 인사말씀, 오늘따라 노련한 말솜씨가 더 돋보인다. 

 

입선대표 자헌 장용숙선생님, 퇴직후 문인화에 입문하셨다. 현직때도 참 열심히 하시더니 퇴직후에도 변함없다.

 

특선대표 지산 이완근 선생님, 80을 넘기신 연세에도 참 열심히 공부하신다. 산하의 롤모델이다.  

 

우수상을 받는 세분...주경야독하시는 최인영사무국장님도 캘리부문에서 우수상을 타셨다.

 

최우수상을 받는 혜당 김영옥님, 남편분이 축하해주시러 나오셨네. ㅎㅎ

 

개막식을 마치고 내빈 기념 촬영...

 

곽충북지회장님이 수고하신 분들에게 한마음에서 저녁만찬을 베푸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