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學而時習/내 문인화

개인전은 또 다른 시작...ㅎㅎ

by 박카쓰 2021. 11. 25.

어라? 충북일보 신문에 났네요. ㅎㅎ
기사보시려면 아래를 클릭~

https://www.inews365.com/news/article.html?no=691368 

 

제9회 청주문인화협회展 … 23일까지 청주예술의전당

[충북일보] 제9회 청주문인화협회전이 청주예술의전당 대전시실에서 23일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전시는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청주지부회원전으로 박해순, 김미영, 안홍란씨가 부스전

www.inews365.com

 

 

 

 

 

 

 

이번 전시회...많은 분들과 함께 했지요. 

문인화 회원님들

 

내 가족...

 

박카스를 사랑하는 사람들...ㅎㅎ

 

동갑네 마라톤 부부

 

연묵회 회원님들..

 

대학 곰돌친구들...

 

고딩친구들...

 

이런 전시회가 있기까지 어리바리 남편 이끌어준 인당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이번 전시에 영시를 화제로 써보았지요.

관심을 가져왔고 영어선생 티를 낸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 詩는 늘 나를 독려하는 英詩입니다. 

 

The woods are lovely, dark and deep,

But I have promises to keep,

And miles to go before I sleep,

And miles to go before I sleep.

 

숲은 아름답고 저물었고 깊은데

그러나 나는 지켜야 할 약속이 있어

잠들기 전에 가야 할 먼 길이 있다

잠들기 전에 가야 할 먼 길이 있다.

 

 

 

부스전이지만 무려 44점으로 개인전이라 할만하지요.

많은 칭찬 받았지만 더 열심히 하는 계기로 만들어야지요. 

월요일 오후 산수화반에도 등록해 공부하려고합니다. 

 

앞으론 작은 전시회라도 해마다 갖을 예정이고

70 칠순엔 문인화를 엮어서 퓨전수필집을 낼까합니다. 

대충 살기엔 너무나 아까운 날들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