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學而時習/인문학

옥산 '아르마리' 북카페

by 박카쓰 2021. 11. 29.

고향다녀오는 길에 옥산 북카페에 들렸다. 몇년전 청주시립도서관에서 수필을 함께 공부하던 사슴님이 운영하시는 카페다. 

 

 

이름도 생소한 '아르마리' 
아르마리는 서점입니다. 

 

 

분위기가 책이 술술 익히겠네요. ㅎㅎ

 

 

오르마리의 대박^^을 기원하는 메세지가 정겹다. 

 

 

다음엔 나도 몇자 적어봐야겠는 걸...

 

 

 

What a Small World! 세상 참 좋다. 

외갓집 마을 각별한 이웃이었던 연후배님 싸모를 만난네요. 

 

졸필, 졸작이지만 수필집, 도록을 건네며 커피를 마신다. 

이제는 대학강의를 하지않으니 장교수님이 아니란다. ㅎㅎ

그럼 뭐유? 북카페 방장??

 

 

 

독서 토론 모임도 있군요.

요즘 노자 장자에 빠져있는데...

 

인문학 공부도 하네요.  

요즘은 국영수가 아니라 문사철이 대세란다. 

문학,역사,철학...

박카스가 유튜브학교에서 즐겨 공부하는 과목이다. 

 

 

 

3층 옥상에서도 쉴 수가 있네요. 

고향다니다 들려 잠시 쉬어가야겠네요. 

 

 

 

주인장이 강추하시는 책 한권을 사들며...

 

 

 

꿈꾸는 책방처럼 내집 가까이 있으면 참 좋겠다. 

그래도 옥산은 고향갈때면 지나는 길이나 들려봐야겠다. 

옥산면 한 가운데... SK주유소 맞은편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