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樂山樂水/경남부산

사천시와 남해섬을 둘러보며...

by 박카쓰 2021. 10. 11.

새아침농장에서 우연히 알게되었다죠?

올해가 네부부 모두 결혼 40주년이라는 것을...ㅎㅎ

 

결혼 40주년이면 자식이 사십줄에 들어섰다는 이야기...

어쩌다 벌써? 그래요. 그냥 넘길 순 없지요. 


마영달테마여행1번지를 따라 2박3일 남도여행을 떠난다. 

마라톤 두부부도 곧바로 의기투합, 7+6=13명이 함께 떠났다. 

 

마영달님, 재치와 서비스가 넘쳐요. ㅎㅎ

 

 

바늘가는데 실가고 은행나무도 암수가 있어 은행이 달린다. 열정의 문인화가 인당쌤도 따라 나섰다. 아니 어쩐 일이야? 이틀도 아니고 3일인데...고마울씨고...ㅎㅎ

 

 

 

궂었던 하늘은 남쪽으로 가며 벗겨지고 파아란 하늘이 돋아나고있다. 

 

 


3시간 걸려 사천시 삼천포항에 도착

첫 탐방으로 해상 케이블카를 탔다. 

 

 

 

농장팀과 함께 여행하게되어 정말로 좋네요.  ㅎㅎ 

그런데 농장주는 어디로? 왕따시켰쓔??

 

 

 

저게 죽방렴이다. 

 

 

 

 

 

 

이제 케이블카는 오던 길을 되돌아 저 산꼭대기까지 올라간다. 

 

 

 

저 아래 여러대의 관광버스가? 코로나에도 수학여행 왔나?? 참 신기하게 보인다. 

 

 


각산 전망대에 올랐다. 

 

 

 

 

남해도이자 남해군이다. 

 

 

 


마라톤 동갑내기 부부...

 

 

 

결혼40주년 여행이라...

다들 웃음꽃이 피었네요. ㅎㅎ

 

 

 

인당쌤과 함께 하니 날아갈 것같아유~~

 

 

 

각산 봉수대?

 

 

 

이곳에서 점심을 먹었다. 

 

 


3일내내 게장을 먹게 되었다. 

 

 

 

버스는 남해도를 돌고돌아 다랭이마을에 왔다.

 

 

 

 

 

 

 

명물...숫놈바위라지?

 

 

 

로즈마리...

 

 

 

 

 

우리는 좋은 친구~

 

 

 

 

 

 

캬!

 

 

원예예술촌에 왔다. 

예술인들이 모여사는 동네인줄 알았다. 

 

 

 

 

 

 

 

박원숙씨는 없다구요? 

 

 

 

 

 

와우~

 

 

 

친구부부...그리 좋은 가요?

 

 

 

 

새아침농장팀...

결혼 4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이웃 독일마을에 왔다.

 

 

 

독일마을도 완죤 관광지로 탈바꿈했다. 

전주한옥마을처럼...

 

 

 

오늘 저녁 숙소가 있는 월포해수욕장에 왔다. 

 

 

 

오늘 저녁 이곳에서 잔단다. 

 

 

 

여행사는 바베큐 파티를 준비하고...

 

 

 

자자~ 건배합시다~~~

오늘같은 밤 우리는 싱글싱글~ 벙글벙글~~

이런 인연! 흔치않아~흔치않아~~(어깨춤을 추며)

 

박카스 부부는 객기를 부려 노래 한곡씩 했다. 

그러다 코로나 위반 신고를 받았다지? 

 

 

 

파티가 엉겁결에 끝나고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쉬고있다. 

바닷가 어디에도 편의점이 없어 다행이었다. 

오늘은 술 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