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pe Diem/지인열전

이웃0촌들과 문의 봄나들이(21.4/9,금)

by 박카쓰 2021. 4. 10.

불금오후~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요즘 며칠 미세먼지가 적은 청명한 날...

게다가 앞다투어 새싹이 돋아나는 계절...

산하와 함께 하는 아름다운 봄나들이 가야지요. 

 

 

 

이곳에서 이웃사촌을 만납니다. 

한때 내로라하던 결혼식장이 이제는 카풀주차장으로

새것만을 찾는 세태, 격세지감을 느낍니다.  

 

 

지난 월요일 대청호주변 벚꽃이 한창이길래 다시 왔더니 

며칠 되었다고...하지만 팬들은 오히려 더 좋아합니다. 

염티재를 넘어 회남까지 왔습니다.  

 

 

예전 이발소에 있던 그림같은 풍광이 바로 지금입니다. 

 

 

 

한때 종이한지로 유명했던 문의 벌랏 소전마을에 왔습니다. 

빈집도 많고 인적도 없고 썰렁합니다. 

 

 

 

 

선착장까지 내려왔습니다.

 

 

역쉬 전문사진작가다운...ㅎㅎ

 

 

캬! 멋지시네요.


또 들렸네요. 3번째

 

찐~한 대추차를 마시며 봄햇살을 즐깁니다. 

 

저녁 햇살에 사진 명소에 들립니다. 

어라? 그 많은 억새들이 어디로 갔는가?

 

 

 

 

에구구...해걸음 추워서 서둘러 들어옵니다. 

 

 

밥맛이 좋다는 이 곳에서 저녁을 먹습니다.

밤이 되니 더 추워지고 피곤해 서둘러 집으로 가자고 합니다. 

 

 

오늘 정말로 실컷 꽃구경한 나들이였다고 하네요. 

Really? To Be Continued...

5월초엔 보탑사와 만뢰산생태공원에 가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