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pe Diem/지인열전

이웃사촌과 수안보-괴산 가을 나들이(20.10/17,토)

by 박카쓰 2020. 10. 18.

정겨운 이웃사촌들과 또 뭉쳤다.

"산하선생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산행이라고?" ㅋㅋ

 

 

수안보가는 길에 괴산 각연사를 찾았다. 

 

 

 

와~ 가을이 한창이네요. 

 

 

 

 

 

 

 

 

 

 

 

 

법회가 열리고 있네요.

 

 

 

불과 한달전 여기서 씻었는데...

 

 

 

 

 

 

 

 

 

 

 

 

 

 

장연을 거쳐 수안보로....

백사장님 지인들과 함께 맛난 점심을 먹네. 

영화식당 벌써 몇번째 식사하는 거야?

 

 

 

올여름 수안보관광호텔에서 1박하며 보내려했는데 

이제 찾게되네. 

 

 

사우나를 마치고 차를 마시며...

 

 

 

 

수주팔봉마을을 찾았다. 

으메..세상 참 많이 달라졌다.

저게 다 '차박'하는 사람들이야?

 

 

 

 

이 도로로 자전거길이...

차량과 자전거가 함께 달리네.

참 위험해 보였다. 

 

출렁다리?

그런데 자연적으로 이렇게 된거혀? 

뭔가 아무래도 수상한데...

 

 

1960년대 농토를 넓히려 강흐름을 잘라놓았단다.

그럼 그렇지? 하지만 할 짓이 아니었다. 

 

 

 

여덟개의 봉우리가 있어 수주팔봉이라한다네. 

 

 

 

저 위까지 올라갔다 왔지요.

 

 

두룽산...

 

 

다리 아퍼 못 올라간 집사람...

전화로 알려주네. 

사진 찍어주겠다고? ㅎㅎ

 

 

 

순간포착!

 

 

 

마지막코스로 성불산자연휴양림을 찾았다. 

 

 

 

 

 

 

 

 

 

 

 

매난국죽?

 

 

 

오늘 즐거우셨나요?

 

 

 

청주로 돌아와 영양마을에서 뒷풀이...

고연님 회갑을 축하하고...

 

 

 

 

오늘 최고의 사진

"인당, 오늘만 같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