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pe Diem/지인열전

우리가족! 축하할 일 많아 다시 뭉쳤네요ㅎㅎ(18.7/14,토)!

by 박카쓰 2018. 7. 15.


지난 6월에 이어 가족이 다시 뭉쳤네요. 

축하할 일이 이리 많아...ㅎㅎ


인당샘 회갑연...

박 로타리회장 취임

박상* 전역 축하...

심윤* 연구원 취업...




지난 6월19일(화) 바로밑 동생이 로타리회장으로 취임했네요.

때마침 미국여행중이어서 참석하지 못하고 사진으로만 보았지요.








아무래도 안되겠다싶어 7월14일(토)  다시 만났지요.

애시당초 세종시 유계화전통가옥에서

바베큐 파티도 하면서 1박2일 즐기려했는데...



워낙 더운 날씨에 고택인지라

숙박, 샤워 등 제반시설이 갖춰지지않아 안되겠다싶어

바꾸는랴 이리저리 부산을 떨다가....





 대전 동생네가 오고가기 편하도록 부랴부랴 이곳으로 정했네.




축하할 일이 많아 이야기꽃을 피우다보니

맛난 고추장 삼겹살과 호박찰밥은 뒷전으로 밀렸네.




참 아름답게 꾸며놓은 곳으로 축하는 이어지고...




다음 모임은 10월27일(토)~28(일) 경북청송 성천댁에서...




동생들에게 멋진 나들이 만들어주어야지....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