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pe Diem/지인열전

모교 총동문체육대회하던 날(18.5/13,일)

by 박카쓰 2018. 5. 14.



올해도 역시 모교를 찾아갑니다.




바로 이런 날이니까요. ㅎㅎ



어제 비가 많이 내려 운동경기를 할 수 없네요.

하지만 개회식이 진행됩니다.




역쉬 우리 48회~

이번에도 주변 기수중 가장 많이 참석했나봐...




민사무국장이 주재하여 정기총회를 실시합니다.

동문회 운영비 결산보고...




박카스는 감사로 "모든 회계처리가 적정하게 처리되었음을 확인합니다."




지난 2년간 이정화 동기회장, 민성기 사무국장은 4년간

동기회 발전을 위해 정말로 수고많으셨습니다.


새로운 회장이 선출됩니다.

현 청주시교육장 유재황 친구...




앞으로 열심히 하겠다며 건배를 제안합니다. ㅎㅎ

"청주고 48회! 가자! 가자!! 가즈~아~~"




각종 이벤트가 펼쳐지고 경품이 추첨됩니다.




박카스는 運도 좋아...

동문체육대회에 가면 꼭 경품이 된다니까...

올해도 이 선물을 받아왔네요.




이번 주관기는 포토존을 마련했군요.





48회 화이팅~




친구야! 우정은 소중한 거혀...

안그래?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