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樂山樂水/한남금북

고딩친구들과 함께한 선두산(2/19,일)

by 박카쓰 2017. 2. 19.

 

청주권 고딩친구들과 떠나는 2월산행은

청주시 가덕면 낭성면에 위치한 선두산!

 

 

9시 청주문화원에 모여 한계리로 이동

 

 

 

 

간만에 나의 애마 모닝으로 모셨지요.

 

 

 

 

 

오늘의 산행코스

한계리-임도-선두산-말구리재-미테재-저수지

 

 

 

 

임도를 따라 산행을 시작합니다.

오늘 고정멤버 4명이 오지못해 겨우 6명...

 

 

 

 

40여분 임도를 따라 올라와 한남금북정맥을 만납니다.

 

 

 

 

선두산 정상에서 조촐하게나마 정유년 시산제를 올립니다.

이 시산제 과일, 술을 제가 선뜻 준비했지요.

초헌, 아헌,종헌, 첨작...갖출건 다 갖춰요. ㅎㅎ

 

 

 

 

음복을 하고 산행을 계속합니다.

낭성면 지산리...

 

 

 

 

선도산쪽으로 올라갑니다.

 

 

 

 

 

우회도로를 따라 難코스는 잘라버립니다. ㅎㅎ

 저 양지쪽에서 점심을 먹습니다.

 

 

 

 

 

지난달 저 능선을 넘고넘어 선도산을 올랐지요.

 

 

 

 

미테재에서 한계저수지쪽으로...

 

 

 

 

낚시터로 유명한 계저수지

겨울에 얼었던 얼음이 곧 녹겠지요.

 

 

 

 

아쉽지만 산행이 끝나갑니다.

 

 

 

 

 

오늘의 산행

9시30분 출발, 13시50분 종료  4시간 20분 산행  

 

 

 

 

오늘 함께한 친구들...

 

 

 

 

 

CJ48회 청주산악회 화이팅!

 

 

 

 

뒷풀이는 한계리에 있는 이 곳

친구들아! 염소요리 참 잘하지?

 

 

 

 

 

 

 

이래서 남일면,가덕면,낭성면에 위치한

관봉, 성무봉, 백족산, 선두산, 선도산 산행을 마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