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樂山樂水/서울고양

송파 석촌호수& 일산호수공원

by 박카쓰 2015. 5. 4.

어린이날...

인천 박*준 조카 결혼하는날...

우리집안 밀양박씨 조카로는 처음하는 결혼이네. 

 

양궁장-보살사를 다녀오고 9시쯤 2박3일 서울투어(?)에 나섰다.

와...이처럼 거미줄처럼 촘촘히 엮어진 서울 지하철 노선도...

이번엔 교통카드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었다.  

 

오후1시 결혼식..내동생들 포함 일가친지들 모두 만나고...

예배식이었지만 30분 남짓, 차분하고 격조있었고 음식도 깔끔했네.

내주변 점점 늘어나는 혼사에 두아들 큰일 치를 생각에 걱정이 앞서네.

 

 

 

 

일가친척과 헤어지고 삼형제가 이웃 석촌호수 일명 송파나루공원을 찾았다.

제2롯데월드건물이 없는 걸보면 예전에 찍은 사진...

 

 

지금은 이렇게...

말썽많은 제2롯데월드...

도대체 왜 이렇게 공룡처럼 건물을 짓는지...

 

 

 

오늘 어린이날...

막내동생 조카 *영이..간만에 얼굴보여주네.

 

 

서울 유일의 호수라고? 설마??

 

 

 

 

 

 

요즘 물이 자꾸 빠져서 이렇게 계속 넣어준단다.

 

 

 

 

 

 

전에 롯데월드왔었는데 이곳에 이런 호수가 있는 줄 몰랐네.

 

 

 

마침 어린이날로 놀이기구타는 인파로...

 

 

동생들과 헤어지고 지하철로 일산 호수공원을 찾았다.

 

 

고양시 꽃박람회도 가볼 겸...

 

 

 

큰 녀석이 이곳을 고집하는 이유가 여기 있었네. ㅎㅎ

 

 

 

저녁 8시 초딩친구만날려면 아직도 2시간 정도 남았네.

 

 

 

 

 

 

 

 

 

 

 

사실 이 꽃박람회를 둘러보려했었는데...

 

 

하룻밤 아들네집서 자고나니 덧 정이 없어지네.

에구구..안되었네. 상업지구라 밤새 떠들고 소음이 끊이지않네.

꽃박람회는 이렇게 사진으로 대신하고 ...

 

 

 

 

호수공원에서 일몰을 보고 마두역으로 친구들 만나러...

 

 

8시 근원이라는 중국집에서 초딩친구들을 만났다.

만수초나오고  명문(?) 청*고를 다닌 우리친구들 4명...

내 상경소식에 다들 달려오네.

 

뒤늦게 여친도 한명 찾아와 더 기분좋고

친구야! 앞날이라도 자주 만나자구.

그리고 건강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