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단수첩/수석교사

문화역사체험연수-목포해양, 법성포(14.1/25,토)

by 박카쓰 2014. 1. 26.

 

연수 마지막날...

목포 현대호텔에서 바라본 목포 파노라마 ~  

 

 

 

 

그리고 다도해를 바라봅니다.

오늘 비가 내릴 것같네.

 

 

 

 

아침 호텔뷔페로 맛난 continental breakfast를 즐기고
마지막 여행코스인 이곳을 찾았다.

 

 

 

 

신안앞바다 이 배에서 수많은 보물이 발견되고...

 

 

 

 

 

 

 

 

 

 

 

 

그중 백미, 청자...

 

 

 

 

 

수학교사하시다 퇴임하신 문화해설사님...

멋진 인생이네요.

"자, ... 자, 이동하시겠습니다." ㅎㅎ 

 

 

 

 

 

 

이웃에 있는 목포 갓바위는 비가 내려 못가고 설명과 사진으로만...

해수와 담수가 만나는 영산강 하구에 위치해

풍화작용과 해식작용의 결과로 형성된 풍화혈...

 

 

 

 

 

연수의 마지막 코스, 영광굴비먹으러

 

 

 

 

법성포로 이동한다.

 

 

 

 

일번지 굴비식당에서 굴비정식을 먹었다. 4인 80,000원

 

 

 

 

일번지 굴비식당, 실내 디자인도 참 특이하네요.

 

 


 

 

 

 

 

 

비내리는 고속도로를 따라 고창-태인-이서휴게소-대전-천안

연수원에 귀대 시간인 오후4시를 딱 맞추어 도착하네. 

 

이번 연수내내 유달리 티내고 다니는 우리충북수석님들...

늘 웃음을 몰고다녔지요.

박카스는 복도 많어. 이 틈에 끼여...ㅎㅎ 충북중등수석들...

 

 

 

 

우린 퍼플(Purple)이야...웃음이 절로 나옵니다. ㅎㅎ

 

 

 

수석교사제 1등공신, 이충북수석회장님...

 

 

 

 

자매, 오빠동생처럼...ㅎㅎ

 

 

 

 

 

정말이지 님들이 있어서 연수내내 흥겨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