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단수첩/영어행사

미르못축제, 영어골든벨 결선대회(7.16)...

by 박카쓰 2013. 7. 17.

학교축제...

그 많은 행사하면서 내가 아이들을 위해 할 수 있는 건 뭐지?

누구나하는 체육대회 심판? 질서지도? 이럴때라도 쉬어볼까?

아니었다.

 

그래서 늘 축제때 바뻣다. 

교사꽁트도 나가려면 혼자서 중얼중얼 연습해야하고

서예작품 전시회도 하려면 작품을 옮겨놓아야하고 

아이들의 끼와 재치가 보고싶어 이리저리 뛰어다녀야하고

그 사진, 동영상 편집하여 인터넷에 포스팅해야하니...

 

그래도 이건 내가 좋아하는 일이니 즐거운 일이다.

새둥지 주성고에서도 뭔가 하나는 해야지.

그래서 마련한 영어골든벨 대회...

 

산남고에서 그토록 고생하여 만든 자료...

강당에서 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려다

질서유지도 안되고 아이들 흥미도 없고   

이번에는 그런 전철을 밟지말아야지.

 

예상보다 훨씬 많이 몰려들었다.

1학년이 26팀 52명~, 2학년이 20팀 40명~

즐거운 비명이 아닐 수 없다!

하는 수 없이 예선을 거쳐야했다.

 

그리고 미르못축제 첫날 오후 3시부터 결선대회가 펼쳐졌다.

10점짜리 10문제, 20점짜리 10문제 총 20문제로 구성하여

한팀에 한번의 기회를 부여하는 스피드퀴즈로 그 우열을 가려보았다.

1학년은 1학년인가! 아직은 영어실력이 부족했고

2학년은 문제가 다 제시되기도 전에 곧잘 정답이 튀어나왔다. 

 

방청객퀴즈도 마련하여 행사에 관심있는 학생들에게도

선물주려고 많은 영어도서를 준비했지만

청소와 종례임박한 시간이어서 참여자가 적었다.    

 

 

 

 

 

 

 

 

Final Quiz.zip

 

방청객Quiz.ppt

 

방청객Quiz.ppt
0.76MB
Final Quiz.zip
2.98MB
Final Quiz.zip
2.98MB
방청객Quiz.ppt
0.76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