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단수첩/영어행사

미르못축제 골든벨예선대회(7.10)

by 박카쓰 2013. 7. 10.

학교축제...

그 많은 행사하면서 내가 아이들을 위해 할 수 있는 건 뭐지?

누구나하는 체육대회 심판? 질서지도? 이럴때라도 쉬어볼까?

아니었다.

 

그래서 늘 축제때 바뻣다. 

교사꽁트도 나가려면 혼자서 중얼중얼 연습해야하고

서예작품 전시회도 하려면 작품을 옮겨놓아야하고 

아이들의 끼와 재치가 보고싶어 이리저리 뛰어다녀야하고

그 사진, 동영상 편집하여 인터넷에 포스팅해야하니...

 

그래도 이건 내가 좋아하는 일이니 즐거운 일이다.

새둥지 주성고에서도 뭔가 하나는 해야지.

그래서 마련한 영어골든벨 대회...

 

산남고에서 그토록 고생하여 만든 자료...

강당에서 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려다

질서유지도 안되고 아이들 흥미도 없고   

이번에는 그런 전철을 밟지말아야지.

 

예상보다 훨씬 많이 몰려들었다.

1학년이 26팀 52명~, 2학년이 20팀 40명~

즐거운 비명이 아닐 수 없다!

하는 수 없이 예선을 거쳐야했다.

 

7월10일(수) 17:20부터 2학년, 1학년순으로 예선을 치뤘다. 

스피드퀴즈대신 제시형 15문제에 대한 다득점으로...

고사(?)를 치르고나서 곧바로 맞교환 채점

1학년 10팀, 2학년 8팀을 결선대회에 진출하게 했다.

 

와... 그날 저녁의 열기란???

탈락팀이 더 많으니 한문제 한문제 채점을 할때마다

오갔던 그 환성, 그 열기는 그날 날씨만큼 뜨거웠다. 

이래서 선생님하제...ㅎㅎ 

 

 

1st Preliminary Quiz.ppt

 

2nd Perliminary Quiz.ppt

 

정답 - 1st Preliminary Quiz.ppt

 

정답- 2nd Perliminary Quiz.ppt

 

 

미르못 축제 영어 Golden Bell 대회.hwp

 

영어 Golden Bell예선대회 답안지.hwp

 

 

미르못 축제 영어 Golden Bell 대회.hwp
0.03MB
영어 Golden Bell예선대회 답안지.hwp
0.02MB
1st Preliminary Quiz.ppt
3.43MB
2nd Perliminary Quiz.ppt
2.04MB
정답- 2nd Perliminary Quiz.ppt
0.51MB
정답 - 1st Preliminary Quiz.ppt
1.72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