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pe Diem/지인열전

고딩친구들과 벚꽃엔딩(4.18 목)

by 박카쓰 2013. 4. 20.


나이는 환갑을 바라보지만

마음만큼은 소년시절로 돌아싶던 가!

 

유난히 추운 날이 많은 올 봄, 고딩친구들과

소년의 마음으로 벚꽃의 향기를 맡으러 나가보았다.

 

 

 

며칠전 이*근 동기회장의 번개로 만나 효성병원앞으로 나가보았다.


 


하루가 다르게 변하는 요즘...

하루하루가 더없이 소중함을 느껴본다.


 

 


아침은 조깅코스, 점심먹고는 산책코스...ㅎㅎ


 

 


내친구 홍*문신경정신과, 충북의사협회장님...


 


하여튼 이런 닭살부부도 없을 거혀...

이*화 내외 대통령상, 고시아빠...ㅋㅋ


 


나, 아직 젊제...ㅋㅋ


 


해질녘이라 어둡네요.


 

 


그래...인생은 소풍이제.

그 들뜬 마음으로 기다리던 소풍...

우리네 인생도 즐거운 일 그리 기다리며 사는 거지...


 


이 집 음식값도 참 싸네...

막걸리 두잔으로 목축이고...


 


드뎌 행사장에 들어선다. 약수터 유정식당...

이*화 친구가 마련한 고딩친구 벚꽃번개팅...

14명 참석, 대성황을 이룬다.


 


한잔 걸치고 나가 가로등에 벚꽃을 보니 더 이뻐보인다.


 



낭성..산꾼 카페...

나 혼자 솔로라 부랴부랴 집사람을 오라고 했다.


 


이진근 회장부부...서울서 재수할때부터 참으로 좋은 친구제.

의사라지만 지두 두자녀 의대가르치는데 돈도 많이 들터...

하지만 그 많은 친구들한테 늘 지갑을 벌리고 다닌다.


 


이*표 충북일보 전무님 부부...

동기중 제일로 발이 넓을 것같다.

가장 원만하고 가장 정많고...


이젠 다들 일어서서 내 좋아하던 '꿈의 대화'를 열창한다.  



 

나도 歌王 ㅋㅋ


 


그리고 오늘 함께한 친구들...

동기회 감초 영원한 회장 오*균친구와 교육계 어부인

중고대같이다니고 같은 교육계 고*길, 마나님 친구 어부인

몇년째 궂은 일 도맡는 강*철 사무국장님

오늘 사회보며 시원한 멘트날린 경남대학교 김*광교수

 

정말로 좋은 친구들이제.

친구들이 있기에 이 세상이 벚꽃놀이처럼 신나고 재미있제...

다음엔 언제 또 번개친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