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pe Diem/지인열전

사도걷는 주*중21회 교사 모임

by 박카쓰 2014. 7. 3.

1969.3 주*중학교에 입학하여 1972.2 졸업한 21회 동기생중에서 충청북도에서 교육자 길을 걷고있는 이른바 *중21 교사모임! 

 

2011.12.28 금천동에서 첫 발기모임을 시작으로 벌써 4년째...3개월마다 일년4번 나올때마다 회비내는 자유(?)로운 모임이다.  물론 교직에 몸담고 있는 친구들은 스무명이 넘지만 이제 어느정도 정착되어 식사 두테이블은 넘네요.

 

어제는 내가 사는 아파트 근처로 친구들을 초대했다. 이 지역에서 가장 맛난 삼겹살에 소주도 마시고 2차로 새로 이사한 우리집과 서실을 자랑할 작정으로 ㅋㅋ우리친구나 어부인들도 문인화 배워보라고 권장도 하고 ㅎㅎ

 

윤교수님! 교수님이나 어부인도 배워보시죠.  이미 박교장, 이HS선생 어부인들은 벌써 시작했다네. 나이들면 맨날 운동만 하며 살 수 없제. 우리 서실에 놀러와 그림도 그리고 세상사는 이야기도 해보세.

 

어제 11명이 모였네요. 늘 화기애애한 분위기, 늘어만가는 소주병! 빈병은 내려놓았네. ㅋㅋ

 

 

 

 그리고 찾은 인당서실...

 

 

 
인당선생님이 차와 과일을 내놓으시고...

 

 

 

 

인당선생님이 한말씀 하신다. 우리선생님들, 퇴임하시면 시간많으니 문인화 배워보라고 권장하네. 퇴임후까지 기다리면 손 꼬부라들고 늦으니 어서 서두르시라고...

 

 

 

그리고 윤교수님! 새단장한 우리집까지 구경시킬 생각이었는데...

 

 

스카이라운지! 여기서 맥주해야지...

 

 

그리고 계룡산이 보인다는 거...

절때 뻥 아니거든 ㅎㅎ

끝자락이 계룡산 천왕봉혀...어떻게 아느냐고? 철탑이 있거든

 

 

 

누군가 그런다. 이 세상살이 3가지만 좋으면 된다고...첫째, Good Spouse 좋은 배우자!둘째, Good Friends 좋은 친구들!셋째, Good Hobby   좋은 취미!

 

어제 만난 친구들은 위 3가지가 있는 친구들이제.게다가 취미를 같은 걸한다면 금상첨화제...

 

 

다음모임은 9월 20일(토) 16:00 청주역가는 길에 있는 '촌닭과 메기'(송총무네 땅 ㅎㅎ)그토록 염원하던 족구경기가 펼쳐집니다.

 

늘 수고하시는 송총무님께 감사드리며정겨운 친구들, 건강한 여름 나시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