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樂山樂水/경남부산

고딩과 금사모가 어우러진 남해 대방산(10.7)~

by 박카쓰 2012. 10. 8.

 우리 금사모팀 지산님이 회장으로 있는 정나눔산악회...창립 4주년을 맞아 관광버스를 3대나 동원하는 대대적인 행사를 펼쳤지요.여기에 cj 청주산악회 친구들 13명이 따라나섰고 금천동1박2일에서도 7명이 나섰다.  

 

정을 듬뿍 나누어주시는 청주정나눔산악회 4주년을 축하합니다!

 

금사모팀! 아침식사로 금산휴게소에서 이렇게...정말로 맛있죠. 

 

오늘 산행지는 남해 대방산...우리는 멀리 우리나라에서 가장 아름답다는 창선-삼천포대교를 건너왔다. 

 

 

대교 건너 저멀리 와룡산...그리고 작년 겨울 머물렀던 호텔로 보이네요. 

 

 

아름다운 대한민국 남해 해상국립공원~ 

 

멀리 사천시... 

 

남해군에는 이렇게 고사리밭이 많았다. 

 

남해 금오산성... 

 

 

조밭~ 어릴 적엔 많았는데...

 

 

오늘 MJ오빠가 고생많으셨네요. 

 

 

산행코스를 찾지못해 이렇게 임도를 우회하고... 

 

 

들머리도 찾지 못해...ㅠ 산행코스도 헷갈리며...ㅠㅠ여러개의 봉우리를 오르내리고 일행도 힘들어하시고... 드뎌 대방산 정상에 닿았다.

 

멀리 샤랑도 상섬, 하섬도... 

 

금사모팀...ㅎㅎ

 

 

 고딩친구 13명중 우리 4명만이 완주했네.

 

 

 

정나눔산악회 종주멤버스...

 

 

저녁자리...뒤에는 고딩친구들이...앞에는 우리 금사모팀...이렇게 신나는 조합도 없을 거야. ㅎㅎ 

 

해가 저문다. 어서 서둘러 올라가야제...혼자 나온 난 마나님한테 미안하다. 휴일마다 이렇게 밖으로 떠도니...ㅠㅠ 

 

 

 

 

오늘 산행은 청주 6:10 출발 -  10:00 단항리 나항산을 시작으로 

 

연태산을 거쳐 율도고개(산행들머리)에서 점심먹고...

321봉, 속금산에서는 임도를 따라 우회하고...

국사당을 거쳐 대방산을 오를때는 무척 힘도 들고...

봉수대를 거쳐 갈림길에서 날머리도 찾지못하고...

엉뚱하게 옥천리 저수지를 끼고 내려오고 말았네.

산행종료 16:00, 6시간동안 들머리, 날머리를 헤매며...

창선면 여러개 봉우리를 오르고 내렸다.ㅠ

 

18:20 출발- 마신 술빼느랴 휴게소에 자주 들리니 21:50 청주도착...

오고갈적 지루한 버스,

함께 간 일행도 헤어지는 아픔(?)

 

술 많이 마시는 산악회...
그리고 일요일 이렇게 늦은 귀가산행은 이제 그만 접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