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樂山樂水/산남동시대

Coming Soon! Christmas in 산남동!!

by 박카쓰 2023. 12. 16.

이곳 아파트로 이사오니 크리스마스 기분도 달라지네요.

 

오갈때마다 기분이 상큼하고 하루하루의 의미가 더해진다. 

 

무엇보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둥이네와 함께 보내게 되어 좋지요.

할아버지 할머니 어서 오시라구요?

 

크리스마스 캐롤을 들으며 크리스마스 시즌을 보냅니다. 

https://youtu.be/6SlwnNKsidw?si=6jEnVbETKy4ixOVE

 

매일 새벽 일출보는 재미로 운동나갑니다. 

 

구룡산 주변을 한시간 반 정도 걷고 운동기구에 매달리고....

 

저녁 먹고도 30분 정도 걷습니다.  청주산남푸르지오~ 이리로 이사오길 참 잘했네요.  

 

요즘 겨울비가 자주 내립니다.  

12/14(목) 촬영...

 

 

어서 눈이 와야지요. 이리 방한복을 입고 밖으로 나가려는데...ㅋㅋ

 

뭐? 하준네는 속초에 갔다고?? 와! 저기 설악산과 울산바위 설경 모습 좀 보게. 

 

15일(금) 비가 여름철 장맛비처럼 내립니다. 

 

이 비가 눈이 되었으면 얼마나 좋을까마는...

 

저녁에도 가는 비가 내립니다. 

 

어? 작은애네는 이제서야 둥이재우고 저녁을 먹나봅니다. 

 

한편 하준네는 바람불고 추운 바닷가대신 '호캉스'를 즐기네요. ㅎㅎ

 

외숙모님한테 선물을 받았다네. ㅎㅎ

 

 

그리 좋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