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學而時習/인당회원展

인당먹그림, 가을 야외수업 "필회"

by 박카쓰 2023. 10. 18.

10월17일(화) 상당산성에서 인당먹그림 회원님들이 야외수업을 가졌다.

 

상당산성 자연마당이다. 

 

참 아름다운 가을날이었다.  

 

어느 회원님 말씀대로 "가을 가을"하는 날씨다. 

 

우선 영화 촬영부터...ㅋㅋ

 

 

 

 

 

 

 

 

 

 

점심을 먹고...

 

야외수업 일명 "필회"가 한창이다. 

 

 

소나무...

 

그리고 난을 그려보았다. 

 

저마다의 솜씨를 이리 펼쳐보이고...

 

 

예그리나 카페를 찾았다. 

 

 

 

가끔은 이리 나와서 수업하는 것도 참 재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