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pe Diem/지인열전

매난국죽,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by 박카쓰 2023. 10. 9.

10월8일(일) 구절초가 만발한 새아침농장에서 매난국죽이 조촐한 가을음악회를 가졌지요. 

 

구절초가 만발했다지?

 

 

참취꽃

 

메리골드(금송화, 서광)

 

맨드라미....

 

진분홍 천일봉, 흰 구절초...

 

아름다운 가을날...

 

동물원 느티나무 단풍도 제법 이쁘다. 

 

플롯 하모니...연주가 시작되고...

 

멋지네요~

 

기타연주와 함께...

 

김기타리스트와 함께하는 7080노래교실~
"조개껍질 묶어 그녀의 목에 걸고..."
"비바람이 치던 바다 더욱 잔잔해져오면..."

 

객기를 부려봤지요. 박상규의 조약돌, 이탈리아곡 오 솔레미오~

 

현봉주...밑반찬도 많이 만들어오셨군요 ㅎㅎ

 

캬! 노릇노릇한...박농장주, 덕분에 아주 맛있게 배불리 먹었네. 

 

오손도손...

 

 

 

역쉬 박사진작가의 솜씨는 다르네요. ㅎㅎ

 

구절초는 밤에도 참 이쁘네요.

 

아쉽지만 이만 내려가야겠다.

 

교묘하게 편집된 사진들...

 

 

사군자여, 영원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