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pe Diem/지인열전

구인회, 2023 여름모임에 세종시를 찾았다!

by 박카쓰 2023. 8. 15.

8월14일(월) 고딩친구 문학사랑방 '구인회'에서 세종시를 찾았다. 

 

강서 초목집이 염소고기를 잘 한다고?

 

미안하네요. 작년 11월에 모임을 갖고 미루다 미루다 이제서야 모임을 갖게 되었네요. 세친구는 함께 못해 아쉽고...

 

염소탕...맛있네요. 

 

 

세종시로 차를 몰았다. 

 

이종대시인이 논설위원으로 있는 사무실을 찾아...

 

신인호 대표님을 만나 환담을 나누며...

 

참 대단하시다! 영어교사에서 신문사를 차리시다니...박카스는 늘 그자리에서 주저앉는데...

 

The Mondaytimes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같은 건물 아래에 고딩친구  이건희교수연구실(충남대 수학과 명예교수)을 찾았다. 정년퇴임후에도 계속해서 연구하는 친구! 참 대단하다. 

 

친구여! 반갑다!! 2022년5월 산행후 들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