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樂山樂水/청주알프스

물난리 속, 고딩친구들과 상당산성~

by 박카쓰 2023. 7. 17.

고딩친구들과의 정기산행...폭우와 홍수로 대야산에서 산성옛길~상당산성으로 바꾸었다. 

 

그마저도 등산로는 폐쇄되어 약수터~산성옛길~산성마을 코스를 택했다.

 

새아침농장도 피해가 크구나!

 

산성옛길로 들어가며...오늘 9명이 함께 했다. 

 

산성옛길은 언제든 좋다. 

 

비맞은 수목이 싱그럽다.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갈 수 없제...ㅋㅋ

 

흰쌀이 동동뜨는 홍원장표 옛날 동동주와 홍어....

 

나무수국이 만발했네요. 

 

아니 이게 누구혀? 청주마라토너 임향* 님, 참 변함없다. 

 

산성마을에 도착하고...

 

이 자연마당을 돌아보자구. 

 

이 비에도 대단한 열정이다. 

 

 

부처꽃...

 

 

산성마을 장수장에서 점심을 먹고 걸어서 내려간다. 산성 남문 입구...

 

산성옛길...

 

새아침농장에 잠시 들리고...

 

돌아오는 길...참 멀다. 시내버스 환승이 생각만큼 쉽지않았다. 오늘 무려 32,000보를 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