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學而時習/인당회원展

송원먹그림연구소 집들이(feat.인당먹그림)

by 박카쓰 2022. 12. 21.

송원 유봉녀회장님 부부
새로운 보금자리로 입주를 축하합니다!!

입주축하합니다! 사랑하는 회장님!!

 

인당서실 회원님들이 최근 새집으로 이사를 하신 송원회장님 댁을 찾았지요.^^ 

 

동네가 내려다보이는 양지바른 곳이네요.

 

입주를 축하합니다! 행복하세요!!부자되세요!!!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내 어머니~ 맞습니다맞구요. ㅎㅎ

슬하에 5남매나 키워오신 대한민국 대표엄마이지요!! 

 

송원먹그림연구소~ 이런 연구실 갖는 거 서예인들의 로망^^이지요~

인당 조재영선생님 글씨~

 

갈고닦은 문인화솜씨로 깔끔하게 걸었네요.

 

으메...도자기 전시장인가 판매장인가?

 

대박^^ 산수화도 엄청나게 많이 그리셨군요. 

 

요즘 눈 자주 내리는데 이런 설경 그려보고싶네요. 

 

송원선생님은 2019년 10월 청주예술의 전당에서 부스전을 갖었지요. 말이 부스전이지 큰 개인전이었지요. 

 

송원 유봉녀님...

서울 근교에서 식솔 거느리랴 힘든 세월 보내시다 건강찾아 공기좋고 물 맑은 내수 이곳에서 전원생활을 시작하셨다죠. 인당선생님을 만나 그림을 배우게 되었고 요즘은 그림그리는 재미로 살아가신 답니다.

 

이런 여유있는 생활에는 늘 "우리 신랑" "우리 신랑" 자랑하시는 남편이 뒷바라지하는 줄 회원님들은 다 알고있지요. ㅋㅋ

 

으메...음식도 많이 차리셨네요. 서실에 나오실때도 뭐라도 꼭 만들어오시는 후덕함은 세상 1등입니다. 주위 인연이 닿는 분들과 나누는 즐거움이 또 다른 재미라 말씀하신다. 

 

입주축하합니다. 소민님이 케이크준비해 흥을 돋우시네요. ㅎㅎ

 

야! 참 맛있다!! 쫄깃쫄깃한 묵, 배추 꼬갱이, 잡채, 겉절이, 닭복음탕도 푹 끓여 먹기 좋네요.

 

자자...잔을 채워주시고 산하가 건배 제의하겠습니다. 여러분은 끝에 "흔치 않아!" 후렴을 넣어주세요.

요즘 세상 5남매 키우시는 부모도  "흔치 않아!"
이런 새보금자리로 입주하신 분도  "흔치 않아!"
늘 베푸는 삶을 사시는 부부도  "흔치 않아!"

늘 화기애애한 인당회원님들도  "흔치않아!"

열정으로 지도해주시는 인당선생님도 "흔치않아!"


우리 서로 "흔치않는" 인연으로 살아가는 거죠. 

 

여흥에 앞서 인당서실 총회를 합니다. 1년동안 살림 꾸려가시는 송원회장님, 문정총무님! 수고많으셨습니다. 

 

이어서 윷놀이...뭐냐! "모야! 아녀. 섰은게 도야!!

 

"으이쿠야! 왜 내가 똥통은 만들어가지고..."  나의 불행은 남의 행복! 저리 좋아할 수가?? ㅠㅠ 

 

우승팀! 축하합니다!! 낙방을 수없이 하면서도 우승하는 저력이 있네요.ㅎㅎ

 

준우승팀! 윷은 똥통에 빠졌지만 인생은 즐거워라!! ㅋㅋ

 

아니 이 분들은 뭐하시는 거유? 신성한 송원먹그림연구소에서??

 

송원연구소장님  "오늘 인당선생님, 두루 회원님들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우리 인당먹그림 화이팅입니다. 늘 행복하세요~ 사랑합니다~~" 

두분의 백년해로를 기원합니다.

 

인당서실 톡방에 화답이 이어집니다. 

[하정님] 회장님 오늘  수고하셨어요^^ 즐겁고 행복한 시간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대단해요☆☆ 새집에서 건강하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빕니다 ^^

[윤샘] 사진으로 즐겁고 행복한 모습을 보니 부럽네요~. 매서운 날씨에 초대해 주셔서 회장님이더 멋져 보여요. 새로운 보금자리로 가셨으니 건강과 두 분 백년해로를 기원드립니다.

[가연님] 흔치않아~흔치않아~~^^좋은 인연 초대해주신 회장님!!행복한 하루 만들어 주셔어 감사드립니다. 새집에서 건강하시고 행복한 나날 되세요^^

[문정님] 따뜻하고 밝은 기운이 있는 집. 행복한 날들로 예쁜 추억 쌓으세요 ᆢ감사합니다!

[모란여사] 어제는 날씨도 따뜻하면서 화창해 송원회장님 마음을 닮은 듯 해요. 예쁘게  지은 집 구경시켜주고 맛난 음식 감사합니다.  새집에서 건강하고 행복한 나날 보내시고  흔치않은 좋은인연 선생님과 회원님들 함께 해서 즐겁고 행복하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