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樂山樂水/서울고양

[고딩합동산행] 뭐? 126명이 나왔다고? 역대 최강이네~

by 박카쓰 2022. 10. 31.

이번 서울 합동산행에 참으로 많은 친구들이 함께 했다. 어부인들(34명)까지 126명이라지? 이것도 기록이라면 금메달이고 역대 최강이다.  명문고48회 신랑따라 함께 해주신 어부인들께 감사^^드립니다.

 

17살때 "높은 갈문을 찾아 모여든 우리..." 애띤 얼굴이었지만 저마다 청운의 꿈을 갖고 만난 우리...그로부터 반세기 50년이 흘렀다. 이재수친구가 말한다. "우리가 오늘 이렇게 함께 하는 것만으로도 우리는 잘 살아온 것이라고."

 

버스로 대전과 청주에서...지난 서울 합동산행때와는 달리 이번엔 만차였다. 버스속 김승중 대전회장, 이봉표 동기회장, 강성철 사무총장 얼굴에 미소가 그득했다는... ㅎㅎ

 

 

서울 집행부가 몇달전부터 식당,청와대 탐방, 북악산 산행 등 사전답사하며 꼼꼼히 준비했지요. 최태영 재경회장, 이상인 산악대장, 최수열 반용환 붙박이 부회장 그리고 서울 친구들에게 큰 감사^^드립니다.

 

 

 

모범음식점 산채향에서 뒷풀이...와~진수성찬(1인 40,000원이었다지?)~~ 소맥주 무려 151병이라지?? 아직도 살아있군^^.

 

식사마치고 나오며 선물까정...최태영 재경 동기회장의 수건, 재경친구들의 보온병(친구들의 우정도 따뜻하게 간직할게. ㅎㅎ)

이번 행사에 김환기 전 청주고동문회장, 박창열 재경동창회장, 기부천사 이재수원장이 1백만원씩 희사했지요.  

 

지난 3년 코로나19로 답답하고 갑갑하다가 마치 봇물처럼 터져나왔지요. 청와대로 가며...우리친구들의 얼굴도 노랑 은행잎처럼 화사하고 멋지게 익어가네. 

 

그간 구중궁궐로 갇혀있던 청와대가 일반인들에게 개방되어 둘러보고 북악산을 오르며 고딩때 추억을 소환해낸다.  

 

친구들, 오랜만에 다시 만나 반가웠고 이제는 꽃보다 단풍이라지? 우리 우정도 익어가네요.  늘 건강하고 내년에 또 만나야지요. 박카스도 내년엔 꼭 집사람과 참석하겠음! ㅎㅎ

https://cafe.daum.net/cj48/6xd/7399?svc=cafeapi

 

[합동산행]뭐? 126명이 모였다고?? 역대 최강이네요. ㅎㅎ

이번 서울 합동산행에 참으로 많은 친구들이 함께 했다. 어부인들(34명)까지 126명이라지? 이것도 기록이라면 금메달이고 역대 최강이다.  명문고48회 신랑따라 함께 해주신 어부인들께 감사^^드

cafe.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