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pe Diem/세상정담

청원생명축제-오창 미래지 농촌테마공원

by 박카쓰 2022. 10. 11.

코로나로 열리지못했던 지역축제가 요즘 봇물처럼 열리고있다. 10월10일(월) 대체휴일, 내고장 축제 청원생명축제장을 찾아갔다. 

 

꽃을 좋아하니 보이는 것이 꽃이다. 

 

 

이곳 어디 체험관에 있겠지?

 

 

아하!여기 계셨구먼.

 

친구는 이 곳에 있고...ㅎㅎ 태양도 보고 로켓도 날리고...

 

 

미래지농촌테마공원이라지?

 

전국최고 청원생명쌀...

 

사람들이 여기 다 계셨네요. 그야말로 먹자팔자 축제다. 

 

습지원...

 

 

아하~여기가 솔뫼선생님이 말씀하시던 가마솥쌀밥 체험관이구나. 

 

올가을 인당서실 회원님들과 한번 찾아야겠다. 

 

점심...5~6,000원이라 착한 가격이고 맛도 제법이었다. 

 

오창저수지....

 

와~ 엄청 크구나. 이형! 오창도 만만치 않은데...ㅎㅎ 

 

 

그런데 오늘 날씨 참 요사스럽다. 돌풍이 불고 천막이 금방이라도 날아갈 듯하다. 

 

그러더니 하늘에 무지개가 떴다고? 

 

오늘 인당먹그림 회원님들이 함께 해셨다. 

 

인당샘은 우리부부를 그렸네요. 

 

저녁엔 체험부스를 끝낸 김김부부와 놀부촌에서 한잔했다. 이곳에서 일하시는 아주머니가 내 모자라고 보관하고 계셨단다. 참 고맙네요. 어떻게 내 모자인줄 아시고...ㅎㅎ 세상은 내생각보다 더 아름다운 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