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pe Diem/세상정담

2019.충북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경연대회

by 박카쓰 2019. 8. 7.
19.8/6,(화)
청주의료원에서 2년마다 건강검진....겁먹었던 내시경 검사가 잘 나와 참 다행이네.
 
서협 30주년 전시가 열리는 청주예술의 전당을 또 갔다가 우연히 이런 경연대회가 있어 들어가보니 한팀이 리허설을 하고있네요.  와~ 오늘 오후 작품철거하며 이 곳을 들려야겠구나!

 

이윽고 오후2시 '2019 충청북도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경연대회' 11개 시군을 대표하는 주민자치센터 간 선의의 경쟁과 화합을 위한 자리...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고 있다는데....
 

 

괴산군사리면 어르신 건강체조...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80이 넘으신 할머니도 두분이나 계시네.

 

 

보은군 장안면 풍물(민속놀이) 눈물이 날 정도로 감동이었어요. 우리의 찬란한 전통보물 보은장안농요

 

 

청주시 상당구 미원면 풍물 라인댄스 콜라보 나라사랑, 민족화합

 

 

제천시 송학면 노래교실 아직은 젊고 이쁘다~ 맞아요. 특히 저 여자분 어제의 히어로인이었어요.  

 

 

음성군 금왕읍 방송댄스 2~40대 가장 젊은...

 

 

흥겨운 리듬에 신나게 보았지요. 내 처갓집동네라 그런지 다들 이뻐보여요. 

 

 

단양군 단양읍 에어로빅 독도는우리땅& 트로트 댄스 

 

 

충주시 봉방동 노래하는 난타 대상을 받았다죠.

 

 

역쉬 준비 참 많이 했더군요. 러허설부터....응원열기도 대단했구요.

 

 

대상타려 작정을 하고 나왔더군요. No 우수상 Yes 대상...진인사심사명...모든일은 심사하기 달렸다? ㅋㅋ

 

 

증평군 도안면 난타...더 남자분 인기 최고^^

 

 

영동군 용산면 아코디언...저 플랜카드 들고있는 남자분이 대박쳤지요.

 

 

이어진 초청가수 공연...난리가 났습니다. 10만원짜리 공연도 이만큼은 아닐거예요.

 

 

많은 출연자가 무대에 올라...

 

초청가수가 객석으로 쫓겨(?) 내려오는...

 

모두가 하나되는 화합의 한마당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