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pe Diem/세상정담

5월14일은 무슨 날인줄 아세요?

by 박카쓰 2019. 5. 15.


알고보니 5월14일이 로즈데이(Rose Day)이네요.

연인들끼리 달콤한 키스와 장미 꽃다발을 주고받는 날이네요.

 

연인이라면 사랑하는 사람?

그렇다면 집사람에게 장미 꽃다발을 주어야하나?

하지만 오늘은 인당샘이 꽃다발을 이미 많이 받았네요.


스승의 날을 앞두고 많은 분들이 축하해줍니다.

'스승의 날' 노래를 부르며...솔직히 부럽네요.





절친이 매일같이 한편의 시와 노래를 단톡방에 올려줍니다.

오늘은 이 詩를 올려줬네요.

읽을수록 마음에 와닿습니다.



맞아요.

이 세상 모두를 가지려하면

이 세상 모두를 내편으로 만들려하면

이 세상 모두를 잃게 될지도 모르는 일이죠.



어제 더대청호카페에서....

우암산 모임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