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學而時習/내 문인화

2022 대한민국서예대전,입선했네요!

by 박카쓰 2022. 5. 15.

2022 제34회 대한민국서예대전에서 입선했네요. 지난 4월12일(화) 묵송과 해바라기 2점을 출품하여 5월13일(금) 저녁 심사결과가 발표되었다. 박해순의 묵송이 입선으로 선정되었다. 작년에는 운이 좋아 특선으로 선정되어 서울 인사동에서 휘호까지 했지만 올해는 솔직히 입선이라도 했으면 했다.

 

올해는 이 소나무 그려 대박^^이다. 강암서예대전에서 최우수상타지 이번 국전에서 입선했으니 말이다. 

 

우리 인당서실에서 9명이 함께 입상있다. 작년엔 특선이 넷이나 되었지만 올해는 모두 입선이었다. 그래도 이게 한 서실에서 대단한 성과인 것이다. 

 

대한민국서예대전(국전) 입상자


하정 김덕자 기다림으로 
석원 김은경 홍매
소민 박종미 흔들리는 오후
유송당 박해순 묵송
아천 신연양 매화꽃
금원 안홍란 묵국
남강 유덕구 석매 
송원 유봉녀 홍매화
예인 최인영 동행 



지도해 주신 인당 조재영선생님 고맙습니다~입상하신 분들은 축하드리고 이번에 못하셨으면 내년이 있으니까요. 다들 힘내자구요.

 

 

지난 4월12일(화) 대한민국서예대전에 윗 묵송과 해바라기 두 작품을 출품했었다.

 

(예비로 하나 더 그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