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學而時習/인당회원展

제9회 인당먹그림 회원전(21.9/15~18)

by 박카쓰 2021. 9. 15.

 

드뎌 9/15부터 4일간 청주예술의전당에서 인당먹그림 회원전이 펼쳐집니다. 코로나19에도 꺾이지않은 열정과 노력으로 작품활동에 정진하여 회원전을 열게되었지요. 지도해주신 인당 조재영선생님께 감사드리고 격려과 애정으로 전시장을 방문해주시면 참 좋지요. 

 

 

 

맑은 9월의 하늘아래 청주예술의전당 앞 

 

 

 

인당먹그림 회원전이 펼쳐집니다.  

 

 

오전 9시부터 대공사가 시작됩니다. 

 

 

결코 쉬운 일은 아닙니다. 

 

 

많은 지인들이 화환을 보내주셨네요. 

코로나로 아쉽게도 별도의 개막식은 하지않습니다. 

 

 

회원님들의 솜씨를 살펴볼까요?

 

석원 김은경님(왼쪽), 박석순님

 

자헌 이정우님

 

인보 서재문님

 

 

유송당 박해순 코너... ㅎㅎ

오른쪽 목련도 같은 크기 액자로 했더라면 보기 좋았을텐데 표구사에서 사라져 동방내외가 애를 먹었지요. 

 

 

롤모델 지산님...

80을 넘기신 연세에도 

 

주경야독반 해랑님...

 

 

첫작품을 내민 소민 박종미님...

연 시리즈로 잘 하셨네요. ㅎㅎ

 

청산 박성용님...

90세에도 어찌나 멋쟁이신지...

 

 

인당선생님 작품

 

 

문정사무국장님이 한번에 다 볼 수 있도록 동영상을 만드셨군요. ㅎㅎ

 

 

 

와~우리선생님, 의상 쥑이네^^. 

 

 

 

청주시 행정문화 창달에 앞장서시는 시(도)의원님들...

 

 

특히 정우철 시의원님이 애정을 갖으시고 지원하고 계시죠.

 

금천먹그림방...

 

내수 서실반 

 

선비고을 사군자반...

 

인당서실

 

자! 찍습니다. 하나둘셋!!!

 

 

16일(목) 둘째날 전시장을 찾아주신 분들...

한국서예협회 충북지회장님, 이완복 시의원님, 최현호 국민의힘 서원구당협위원장님...

 

 

 

 

 

서재문님 팬들...ㅎㅎ

 

서재문님 가족 나들이

참 보기 좋네요. 

 

 

가세현님 가족도...

 

 

 

전시장을 지켜주신 님들...

수고많으셨습니다. 

 

 

 

 

18일(토) 작품 철수하며 다음 회원전을 기약해요. 화이팅!

 

 

코로나 어려운 시국에도 방역수칙 지키며 전시회를 무사히 마치게 해주신 인당서실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팬데믹 코로나19에도 출품해주시고 전시회에 함께 해주신 인당먹그림 회원님들께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