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모음/명스포츠

페미니즘이 뭐라고 나라망신...ㅜㅜ

by 박카쓰 2021. 8. 3.

어느날 갑자기 이름도 생소하고 특이한 선수가 "국민영웅"이 되었다. 안산...이번 올림픽 3관왕이다.

"쫄지말고 대충 쏘자" 그랬길래 준결승, 결승에서 마지막 한발 슛오프로 챔피언이 되었다. 올림픽 경기내내 그녀를 따라다닌 악플들...대한민국사람으로 선수에게 응원은 못해줄 망정 넷티즌이나 정치권은 "페니니즘" "페미"를 들고나와 설전을 벌였다. 설령 페니니스트라도 해도 그게 어때서? 대통령도 페미니스트라고 말하는데 뭘??

페미니스트(feminist); 여성의 자유와 권리의 확대, 남녀평등을 주장하는 사람 

 

심장이 터질것같은 마지막 한발 슛오프...그 차분함이 챔피언이다.

 

영국 ‘BBC’는 “한국의 양궁 선수가 헤어스타일로 인해 반 페미니스트 주의자들로부터 심각한 비방을 받고 있다”고 보도했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서 벌어지고 있는 안산 선수를 향한 비방성 댓글은 모두 ‘안산 선수가 페미니스트’라는 지점에서 시작했다. 여대생이면서 ‘숏컷’ 헤어스타일이 전형적인 페미니스트의 특징이라는 점과 안산 선수가 SNS에서 사용한 ‘웅앵웅’, ‘오조오억’ 등의 특정 용어들이 남성 혐오 표현이라는 것이다.  
 
하지만 단순히 개인의 취향을 보여주는 헤어스타일과 선수의 실력과 선호에 따른 대학이 페미니스트로 이어진 것은 지나친 비약이다. 각기 다른 취향과 개성이 존중되는 사회에서 이러한 논란이 벌어지는 것은 상식 밖의 비약에 불과하다.  

만약 한국이 사상 최저의 출산율과 남녀평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이 문제를 직접 해결해야 한다. 어쩌다 보니 한국에서 페미니즘은 더러운 단어가 되었다. 

 

 

이게 다 뭐꼬? 더러운 정치권 'ㄴ'들...ㅜㅜ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이런 논란....

정말 부끄러운 일이 아닐 수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