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樂山樂水/대청호반대전

옥천 동이 금강변 유채꽃&향수호수길(20.5/1,금)

by 박카쓰 2020. 5. 1.

女人 3인방을 모시고 옥천탐방에 나섭니다.

모신다? 글쎄요. 함께 가는 박카스가 행운이지요.


옥천군 동이면에  유채꽃이 장관이라기에...




동이면 금암리 일대에...

금강IC 바로전 요일대로군요.



드론 사진일듯




기름값+인력들여 왜 트렉터로 갈아엎어요?

출입금지 아니면 이렇게 하면 되지...












그리 좋나요?






사진이 그냥 잘 나오는 건 아니었다.

저리 소품을 갖고 다니며 찍어야...










이곳에서 돌솥밥을 먹고...





옥천선사공원에 왔지요.

어느새 한여름입니다.

오늘 30도가 넘나봐요.





향수호수길을 걸으려...









조성된 지 얼마되지않은 듯...




에구구...인당샘은 벌써 돌아가려고..ㅠ




물비늘 전망대까지 왔네요.




와~ 저기 데크길이 이어지네.





건너편 마을은  오대리...




옥봉산 아래

석탄리 안터마을...




 바로 이곳 대청호오백리길을 걸어봐야겠구먼.





소정리에 있는 '홍차가게'에 들립니다.

대청호 건너편 막지리마을이 보입니다.




시골 찻집인데 한참을 기다려

홍차를 품격(?)있게 마시고...




보은 하늘빛정원에 들려 야생화를 돌아봅니다.


"형님이 벌써 한마음에서 곽대기중이라고요?"

 배불리 먹고 인근 달콤브레드 커피숍에서 마무리...



오늘 세 女人과 함께 참 즐거운 나들이였네요.

그리고 앞으로 가볼 곳, 먹을 것 참 많이 설계(?)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