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모음/보은小考

우리학교 뮤지컬 동아리 '하모니' 찬조출연(12.17 수)

by 박카쓰 2014. 12. 22.

우리학교 뮤지컬 '하모니 '가 찬조출연하는 이 행사에

아이들을 격려할 겸 교장선생님과 함께 참석하였다.

 

벌써 11년째이군요.

음악을 통해 우리 가정과 사회에 따뜻한 교육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충북에 계신 선생님들이 함께 모여 노래하는 모임...

 

‘연가’, ‘우리의 사랑이 필요한거죠’, ‘소나무’ 등 일반 곡들은 물론

‘미안해 미안해’, ‘부모의 마음’ ‘즐거운 학교생활’ 등 도교육청이 개발한 학교폭력예방 곡들

특히 음악봉사 단체로 활동하는 ‘해피트리 쳄버 오케스트라’

보은여중 뮤지컬 동아리 ‘하모니’ 팀이 특별출연, 청중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제가 아는 많은 선생님들이 활동하시네요.

사회자 박준*, 이윤*, 친구 어부인 백혜*, 안병*...

 

폭력추방을 위한 창작곡도 만들어 부르시고... 

 

 

이제 우리아이들 차례입니다.

 

 

 

Grease 공연....Summer Night

 

우리 아이들이 이리 이쁜가??

내가 가르치는 1학년 송*, 민*, 희*, *영, 하*, *수...

너무 너무 이쁩니다 ㅎㅎ

 

공연모습입니다 

 

정기연주는 끝나고 이벤트로 선생님들이 아이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펼치고 있네요.

 

사실 이날밤 바람도 무척 불고 매우 추운 날이었지요.

공연하느랴 청주까지 올라온 우리아이들...

공연을 마치고 밤10시경 보은으로 돌아가는 학생들보면서

 

방청석에서 큰 소리로 격려는 못해주었지만 내가 참 잘 왔구나.

그리고 나도 재들처럼 어릴때부터 꿈과 끼를 더 살렸더라면...

그래 지금이라도 늦지않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