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단수첩/수업혁신

2014 영어교육모델 창의경영학교 컨설팅

by 박카쓰 2014. 7. 1.

올해 도교육청 장학사님의 요청으로 창의경영학교 컨설팅단에 참여하였다.

전혀 창의적이지도 않고 전혀 경영마인드도 없는 사람이 ㅠㅠ

 

지난 4월24일(목) 14:00 서울 한국교육과정평가원에서 워크숍에 참석하여 올해의 임무를 부여받았다.

1. 교육정책 및 영어교육모델 창의경영학교 지원사업 방향

2. 컨설팅단 운영 방향 및 일정

3. 2013 영어교육모델 창의경영학교 컨설팅 우수사례 공유

4. 권역별로 컨설팅단이 따로 모여 컨설팅 일자 조정

 

나는 중등 2권역 충북 청주 서현중학교 컨설팅을 맡았다.

일시는 6월 27일(금) 14:00 ~ 단장님, 장학사님과 함께...

 

컨설팅은 양식

1. 창의경영점검목록.hwp

2. 활동보고서.hwp

 

그날 발표를 보고 참으로 많이 감동받은 하루였다.

한 선생님의 눈물의 Presentation...

그래, 눈물이 날 수 밖에 없었다.

얼마나 시달렸으면...ㅠㅠ

얼마나 아이들과 싸웠으면 ㅠㅠ

 

그래...교육은 바로 거기부터 출발되는 것이었다.

 

당일 팝송반 공연...차세데 글로벌리더들이죠...

 

 

전시물...

 

준비도 참으로 많이 하시고

 

정말로 많은 활동하셨네요.

 

 

영어교육모델학교...

자유학기제에 대비한 영어교육?

바로 서현중 창의경영 영어교육에서 답을 찾았다.

 

저 선생님들의 열정과 사랑 본받고

좋은 자료 얻어가지고

우리아이들한테도 전수해야제...

활동보고서.hwp
0.03MB
활동보고서.hwp
0.01MB
창의경영점검목록.hwp
0.02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