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樂山樂水/청주알프스

우암산에도 연초록색 물결이(4.27 토)...

by 박카쓰 2013. 4. 27.

 

예전 호주연수때 관광가이드한테 들은 이야기가 있다.

그 많고 많은 이혼 사유중에 이런 사유가 있단다.

 

한 부인이 남편을 대상으로 이혼 소송을 냈는데

그 사유가 남편이 자기 운동을 제대로 시키지않아

뚱뚱해져서 병에 걸리게 되었다는 것이었다. 

 

실제로 충분한 이혼 소송 사유가 되어서

그 남편 많은 위자료를 주고 쪽박차는 신세가 되었다니

아무리 여성상위시대라지만 이건 솔직히 너무한다싶다.

 

여자들이 나이들면 남자보다 더 아프게 마련...

내 집사람도 이곳저곳 몸에 고장이 나고 

서예에 몰두하다보니 건강챙길 시간이 늘 없다나 ㅠ

 

그래도 건강, 운동이 먼저라고 부득부득 우겨서

오전엔 집사람한테 개인지도받으며 서예공부하고

오후3시반쯤 가까우면서도 한적한 우암산에 올랐다.  

 

 

 

우리집 물대주는 고씨샘물...

 

 

 

내가 가장 좋아하는 조팝나무...

조여사가 내 조팝나무혀...ㅋㅋ

사진찍기 싫어도 서봐~

 

 

 

 

와...저녁 햇살도 이리 고울까?

 

이렇게 산행을 마치고 내려가니

집사람 발걸음이 저렇게 가벼워졌네...ㅎㅎ

 

여보...

자주 나오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