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樂山樂水/녹색청주

2012 청원생명축제의 현장속으로(10.6)~

by 박카쓰 2012. 10. 6.

10월6일 토요일 오후 집사람과 함께

오창신도시로 청원생명축제장을 다녀왔습니다.

벌써 몇해째를 맞는 이 축제는

명실공히 우리지역에서 이루어지는 최고의 축제였습니다. 

그 면면을 살펴볼까요.

  

 

 

“생명이 약동하는 풍요의 고장, 아람마루 청원!”에서 펼쳐지는
풍성한 친환경 체험거리와 볼거리!
신나고 재미있는 공연과 즐길거리!
최고의 명품으로 만든 맛있는 생명 농축산물 먹을거리 !

그리고 여러분의 건강한 “생명”이 살아 숨쉬는 축제

 

 

이렇게 넓은 들판위에...

 

친환경적으로...

 

 

 

 

 

 

 

살거리, 먹거리, 체험거리, 볼거리가 풍부하고...

 

 

청원생명축제는 무엇보다 꽃의 축제...

친환경적으로 꽃을 잘 가꾸어놓았더군요.

 

 

 

 

 

 

 

 

 

 

 

 

 

 

 

 

 

정말로 소중한 우리자연을 교묘하게 잘 이용하였더군요.

 

 

 

그많고 많은 꽃중에 압권은...

단연...

꽃중의 꽃...ㅎㅎ

 

 

 

 

 



화장도 안한 맨얼인데도 이렇다고 뽐내내요. ㅎㅎ



 

 

 

친환경적인 각종 우리농산물...

 

 

 

 

 

 

 

 

호박도 참으로 가지 가지...

 

 

 

 

 

 

저마다 가족들과 추억쌓기가 바쁩니다.

 

 

 

이렇게 곳곳에 쉼터가 있고...

 

 

 

 

아이들 사진찍어주는 모습이 너무나 정겹습니다.

 

 

"아가...여기봐..."  이뻐 죽어...ㅋㅋ

뒤에서 좋아하시는 아버님의 모습...ㅎㅎ

 

핫, 폼! ㅋㅋ

 

 

프로필 사진으로 맘에 든다고 하네요.

 나는 첫번째 사진이 제일로 맘에 드는데...

 

 

 

 

 

화사한 가을날 오후...

오창 신도시 청원생명축제에서...

꽃동산에서  친환경 농산물, 각종 체험거리...

그리고 돌아올 적

옥수수, 짱아치, 인삼튀김, 식혜 등 먹거리도 사면서

가을의 풍성함을 가득안고 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