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모음/명스포츠

[여자배구]꼴찌 페퍼, 흥국을 잡다니??

by 박카쓰 2024. 3. 9.

23~24시즌 최고의 언더도그(Underdog) 경기가 펼쳐졌다. 꼴찌 페퍼가 선두권 흥국생명을 잡은 것이다. 스페셜 V에서도 승률 0%,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다. 구단 이름처럼 페퍼(pepper) 후추가루 제대로 뿌린 셈이다. 

 

광주 홈팬들이 얼마나 좋아했으랴!  길고도 길었던 여자부 최다연패 23연패 신기록도 세웠던 페퍼다. 

 

오늘의 수훈선수, 야스민! 38득점~훨훨 날았다.  이번 시즌 야스민과 클러치 박정아에도 겨우 4승(30패)이라니 말도 안된다. 

 

페퍼저축은행은 선수 스카웃, 외국인 감독, 선수간 불협화음 대처 등 구단 운영도 꼴찌다. 

 

2월23일(금)

드뎌 페페은행이 연패를 끊었다. 이번 시즌 3승인데 도로공사에 2승이었다. 그것도 리버스 스윕, 대역전극이었다. 

 

무려 23연패중이었다. 여자부 신기록이었다. 105일만의 승리란다. 그 1승이 얼마나 간절했으랴! 

제발 좀 잘하자! 결정적일 때 범실하지말고...ㅠㅠ

 

박카스가 무척이나 욕(?)했던 팀이다. 박정아, 이한비, 이고은, 오지영 등 연봉도 꽤 많이 받으면서 활약은 기대에 훨씬 미치지 못했다.  최근에는 패할때마다 연패 기록이 이어지고 선수들간 불화 의혹도 불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