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樂山樂水/산남동시대

이번 겨울 마지막 눈이겠지?

by 박카쓰 2024. 2. 23.

이번 겨울 마지막 눈이려나? 살짝 내렸을 뿐인데 온 세상이 눈꽃세상으로 바뀌었다. 

 

산수화반 회원님들이 무척 좋아하신다. 아주 좋은 소재를 얻었단다. 

 

 

오늘도 비가 내리겠지...하며 꾸물거리는데 TV자막에 '청주 대설주의보'를 내렸다는 자막이 뜬다. 어? 그래?? 그럼 얼른 나가야제.

 

7시 가까이 되었는데도 아직 어둡다. 

 

구룡산으로 올라가며...

 

 

 

 

카메라로 연신 셔터를 눌러대고 콧노래도 절로 나온다. 이만한 감성도 없을 듯...ㅎㅎ

 

 


" 안녕하세요. 참 멋지네요." "네. 정말 그래요."

 

 

 

 

 

 

 

 

 

성화동으로 진출...

 

내려가니 눈이 별로 없네요. 그렇다면 다시 돌아서...

 

 

 

 

 

 

 

 

 

 

 

이른 아침 1시간 30분 눈꽃세상을 즐겼네요!

 

화실에서 열공하는데 새벽 어서 나오라고 전화했던 바우님한테 전화가 온다. "상당산성! 참 좋아요.!"

 

이런 날은 또 산에 오르고싶지만 국전도 다가오고 아침에 즐겼으니 참자 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