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pe Diem/손자사랑

손자들의 크리스마스~

by 박카쓰 2023. 12. 23.

하준이...

 

외숙모님한테 선물을 받았다고?

 

캬!

 

막 뛰어다니는구나!

 

이웃 둥이네...우리도 선물 받았다구요?

 

와우~ 이 안에 뭐가 들었을까?

 

그리 좋냐? ㅎㅎㅎ

 

와~ 둥이들 다니는 어린이집에서 멋진 크리스마스를...
선생님들~! 참으로 고맙습니다!!

 

 

아이쿠야! 이 좋은 날 한이는 왜 우냐? ㅠㅠ

검은 선글라스 산타가 무섭겠다.

 

겨우 진정시킨 모양이네. 

 

캬~! 이강의 늠름한 모습!! 아주 좋아요!!!

 

꼬마산타 이한이! 힘내시게...ㅋㅋㅋ

 

12월24일(일) 크리스마스 선물을 사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