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pe Diem/손자사랑

한이가 꼿꼿이 앉네요! 쫌 더딜 뿐!!

by 박카쓰 2023. 8. 30.

와우~ 한이가 꼿꼿이 앉은 채로 할머니 전화를 받고있네요. ㅋㅋㅋ

 

일산사는 하준이는 돌 전에 걸어다니고 20개월도 안되었는데 어린이처럼 활보를 하고 다니고있는데.... 

 

돌을 지나 14개월째인 둥이들은 아직 걷지못하고 기어다니고있다. 얼마지나면 걷겠지...걱정은 안했다. 

 

하지만 한이는 허리가 아픈지 좀처럼 앉지를 못하고 저리 엎드려있고 책도 누워서 보곤했다. 그래서 말은 안하지만 둥이 아빠엄마도 할머니도 걱정거리를 안고 노심초사하며 지내왔다. 

 

그런데...8월26일(토)부터 저리 앉는 것이다. ㅎㅎ 무려 14개월이 되어서야... 

 

2~3일 지나니 이젠  제 스스로...ㅎㅎ 그간 우리가 기우였음을 알리고있다.  

 

그렇다. 둥이라 성장이 다소 느릴 뿐이다. 괜한 걱정을 해왔던 것이다.  둥이들이 울집에서 놀고있다. 

 


저녁에 파티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