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pe Diem/손자사랑

둥이 이한강이! 첫돌이다~

by 박카쓰 2023. 7. 16.

둥이손자 돌이다. 

 

 

서로 쌍둥아라는 걸 언제쯤 알게될까? 

 

7월15일(토) 며칠째 비가 하염없이 쏟아지고있다. 우산쓰고 맨발로 하염없이 걸었다. 

 

급기야 두꺼비생태둘레길도 통제되었다. 

 

내고장 청주,미호,오송,세종,공주에 물난리가 났다. 

 

아들내외가 맛난 점심을 준비했네. 모처럼 사돈네도 함께 하려했는데 물난리에 오시지 못했다. 

 

돌복을 입고...

 

과연 뭐를 먼저 잡을 것인가? 귀추가 주목됩니다. ㅎㅎ

 

엄마아빠가 눈요기로 이것저것 보여줍니다. 

 

이한이는 선뜻 잡았다. 청진기...의사선생님되시려고?

 

헌데 이강이는 망설 망설...도통 관심이 없다. 거의 강요하다시피해서 겨우 하나 잡았다. 연예인되려구? ㅋㅋ

 

자, 이제 기념 촬영들어갑니다. 저기 보자~

 

이렇게 3대가 어울려 함께 살아가보자~

 

애들도 한복이 갑갑한 모양이다. 옷을 갈아입히니 표정이 더 좋아졌다. 

 

둥이야! 튼튼하게 자라다오~~

 

예쁘게 꾸며놓고 다시 찍었네요. 

 

 

할아버지할머니네를 놀러왔구먼!

 

 

[스튜디오 사진]

 

 

 

 

많이 울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