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樂山樂水/청주알프스

고딩 납회(송년) 산행은 눈꽃산행!

by 박카쓰 2023. 12. 17.

12월17일(일) 올겨울들어 가장 추운 날! 고딩친구들과 것대산~상당산성에 올랐다. 

 

9시 청주랜드 영하 10.3도...강추위에도 8명이 모였다. 

 

것대산으로 향하고있다. 

 

신산악대장님과...오늘 의학정보 많이 얻었네요. ㅎㅎ

 

봉회장님과...혼사치르랴 수고많았네. 

 

캬! 우리는 설국으로 들어가고있다. ㅎㅎ

 

올겨울들어 첫 눈산행이다. 

 

친구들아~ 저 하늘 좀 보시라구요.

 

하늘이 어떻길래??

 

상봉재로 오르고있다. 

 

성황당...

 

박카스 정신건강 주치의 홍원장과...

 

와~ 오를수록 눈이 더 많이 왔네요. 

 

 

 

봉수대...꼭 젖꼭지같다나? ㅋㅋ

 

것대산에 올랐다. 

 

참 맑은 날이다. 

 

 

저 아래 우암산...

 

 

저수지...

 

 

상당산성 남문 앞...

 

산성저수지...

 

장수장에서 닭볶음탕을 먹고...

 

자연마당...

 

 

멀리 속리산 연릉이 보인다. 

 

추운 날씨에도 많은 시민들이 올라오셨다. 

 

아쉽다. 이런 날 산성 한바퀴 돌아야하는데...오후에 충북서예대전 작품 철수가 있다. 

 

오늘 산행 9시~14시30분...청주랜드~것대산~상당산성~자연마당~청주랜드, 눈꽃산행이었어. 의학정보도 많이 얻고...

 

나이들며 그래도 친구라! 동병상련이고 같은 곳을 바라보고있다. 33청주산오름 선배님들처럼 산에 다녀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