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樂山樂水/녹색청주

2023. 청주시 도시농업 페스티벌~

by 박카쓰 2023. 5. 7.

2회째를 맞는 청주시 도시농업페스티벌~ 올해는 모두 3번 찾았다. 

 

4월23일(일)

한마음 모임 옥천 나들이가며 상당구청에서 만납니다. 회원님들을 기다리는 시간 이웃에 있는 농업기술센터 정원을 둘러봅니다. 2023청주시 도시농업페스티벌이 다음주말 열리네요. 

 

박카스는 이런데 오면 잠시라도 앉아있을 수가 없다. 박카스를 기다리는 녀석들이 참 많다.  "나 좀 봐줘요". 말하는 듯하다.

 

꽃이름을 익히면서 정원을 돌아다니는 것이 참 재밌다. 치매예방도 된다고 하더라. ㅎㅎ 

 

한창 페스티벌을 준비하고있다. 

 

5월3일(수)

청남대 영춘제 가는길... 아침 7시쯤 들렸다. 둘러보는 사람은 박카스뿐...ㅎㅎ

 

오래간만에 미세먼지없는 청정한 날이다. 이런 날은 아까워서라도 더 열심히 빠대고 다녀야한다. ㅋㅋ

 

도시농업 페스티벌...

 

청주시유기농단지

 

이쁘게 해놓았네요. 

 

 

 

 

더 좋은 청주 행복한 시민 

 

 

 

무슨 나무? 꽃댕강같기도 하고...

 

 

한시간 가량 머물며 둘러보았다. 

 

5월7일(일) 3일 연휴 마지막 날...새벽 5시40분 자전거를 타고 나왔다. 

 

도시 가스관을 이용해 정원을 이쁘게 꾸몄다. 

 

꽃 양귀비...

 

차로 마시는 케모마일이 이거구나. 

 

사파니아...

 

페튜니아...

 

칼랑코에...

 

디기탈레스...

 

연휴 3일 내내 비가 와서 축제를 준비한 분들은 상심이 컸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