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學而時習/식물도감

가평 자라섬 꽃테마공원

by 박카쓰 2022. 6. 27.

수국이 수북수북, 우리부부 행복도 수북수북...ㅎㅎ

 

경기도 가평군 석봉 한호 전국휘호대회 인당선생님 심사에 매니저로 함께 갔다. 워낙 먼거리에 주말이면 밀리는 경춘도로 차량으로 일찌감치 출발했더니 심사전 시간이 있어 자라섬 남도에 갔다. 

 

꽃정원을 잘 만들어놓았다지?

 

북한강...

 

남도가는 길...

 

자~ 이제부터 박카스가 좋아하는 꽃 탐방에 나서볼까? ㅋㅋ

 

꽃양귀비...

 

나비처럼 사뿐 비올라

 

캘리포니아 양귀비...

 

페추니아로 꾸민 아름다운 화장실...

 

야외 공연장. 건너편이 남이섬 가평 선착장..

 

 

하늘바라기...

 

무지개정원 전망대...

 

 

털봉숭이 아게라텀 

 

보라빛향기 라벤더

 

인당은 발도 빨라. 이런 곳에 오면 어딜 갔는지...이곳에서 쉬었다가지.

 

어쩔수 없다. 셀카로...ㅎㅎ

 

 

 

나비바늘꽃 가우라

 

수국이 수북수북

 

 

 

 

아주 아주 잘 둘러보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