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pe Diem/지인열전

梅蘭菊竹 구절초 농장 번개팅(20.10/3,토)

by 박카쓰 2020. 10. 4.

아직도 연휴혀? ㅋ 추석연휴 4일째...매난국죽 채팅방은 새벽부터 "까똑""까똑" 엊그제 구절초 농장사진이 올라왔던데 웬지 느낌이??? 

역쉬 박Photographer...솜씨는 달라...ㅎㅎ

 

아침을 먹고 서실로 향합니다.  요며칠 그려보니 분명 조금씩 나아지고 있다. ㅎㅎ

 

그사이 8명 단톡방은 불이 납니다. ㅎㅎ 곧바로 번개팅 파티준비가 하나씩 둘씩 이뤄지고 Potluck Party에서 BYOB Party로...마치 파티를 목메이게 기다려온 듯 ㅋㅋ

농장주가 준비가 완료되었다는...ㅎㅎ

날씨야! 고맙Day~ 오후 4시에 모이는 것도 늦다고 2시로 당겼다.

청주동물원맞은편 친구네 농장이다.

 

꽃들이 환하게 반겨주네.

으메 벌써 준비가 되었다고?  미안네. 공부한답시고...ㅠ

 

오늘은 위스키부터 하자구?ㅎㅎ

 

자 그럼 먹어보자구! Post코로나...뷔페식으로 바뀌었다. 

 

에구구...인당샘은 뭘해도 한몫 단단히 한다. 

 

 

절친 매난국죽 멤버스~

 

부른 배도 꺼출겸 꽃이나 살펴보자.

백일홍,참취꽃,한련화,금송화

 

 

으메 감나무 단풍이 많이 들었네. 가을이 이리 깊숙히 와있었나?

 

구절초...며칠이면 완죤 만개할 듯

 

참취꽃...참 앙증맞다.

 

구절초와 참취꽃

 

지나가던 사람들이 꽃을 보려 종종 들리네요. 

 

파티에도 휴식시간이 있어?

다들 산성옛길로 산책나간다. 

약수터쯤 올라가는데 곽쌤 전화가 오네. 

 

"형님, 어디 계셔? 지금 곧바로 갈테니 기다리셔."

"그럼 청주동물원으로 오셔."

동물원에도 가을이 한창이네.

 

 

 

곽교장샘이 멀리 예산에서 이리 오셨다. 

예산사과, 약주, 책... 바리바리 싸들고...

 

곧바로 한 강의(?)하시네요.

'인연, 예산 자랑, 책 설명, 황새 복원, 시 낭송... 

저 폭발적인 감성, 낭만, ... 최고다!

내인생 이리 정스러운 분은 없었다.

 

우리 네부부 예산으로 꼭 놀러오시라 초대하며 예고도 없이 왔으니 줄 것도 없고 어쩐다냐?

가지라도? 다들 잘 나눠주었네. ㅎㅎ

 

올 추석은 코로나19로 '고향방문 자제'하라고? 자식들 미리 왔다가고 어서 떠나고 좀 재미없는 추석될 뻔 했다고?? ㅋㅋ

'한여름밤의 꿈'처럼...

 

시월의 어느 멋진 날에...ㅎㅎ

 

그나저나 이 밤에 충남예산까지 어떻게 간다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