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pe Diem/지인열전

안성 직무교육 & 호미골(20.1/18,토)

by 박카쓰 2020. 1. 19.

 

오늘은 인당 매니저로 경기도 안성을 찾아갑니다.

그런데 어쪄...

오후5시에 오기로 했던 식탁이 오전에 온다네요.

 

 

 

 

11시까지 안성을?

75Km인데 좀 늦을듯...

부랴부랴 달려갑니다.

 

 

 

 

 

경기도 안성에 있는 한국문화예술능력평가원

지산 이광수선생님께서 직무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교육을 마치고 전국교육관장님들과 함께...

한국문화예술능력평가원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에구구, 일찍 와서 지산서실 좀 꼼꼼히 살펴볼걸...

점심시간이 되었으니...

외곽 '오복정' 한식집에서 점심을 배불리 먹네요.

 

 

 

 

그리고 금광저수지에 위치한 카페에서 차를 마십니다.

대한민국 서예발전을 위한 좋은 이야기 나눴지요.

 

금광저수지...

안성시 금광면 금광리에 있는 저수지 

V자형 계곡형 저수지로 낚시로 유명하다네요.

 

 

 

 

오늘 저녁 고딩친구들도 만날겸

청고인의밤, 신년음악회에 참석하려 했더니

곽형님내외분이 이리 오라 Call하시네. ㅎㅎ

 

"그래요. 오늘 행복신협 총회를 잘 마치셨어요?"

 

용암동 조아라카페...

조사장님 내외와 함께 세부부가

해지는 줄 모르고 이야기꽃을 피웁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탈리아를 여행합니다.

하지만 그들이 찾는 것은 각기 다르지요.

 

조사장님이 로마 건축을 힘주어 말합니다.

로맨티스트 김교수는 음악과 미술을 이야기하고 

박카스는 이탈리아 알프스 '돌로미테'를 돌이켜봅니다.  

 

 

 

 

섹스폰협회 회장을 맡고계신 조사장님...

이곳에서 야외음악회가 열린다구요?

꼭 초대해주세요.

 

 

 

 

용정골 축구장 바로 앞에 이 식당...

 

 

 

 

 

산삼주, 각종 약초, 그리고 사장님의 봉사활동...

참 역동적인 분이시네요.

 

 

 

 

산삼주도 마셔가며 오리백숙을...

오늘 배가 정말로 호강하네요. ㅎㅎ

 

 

 

 

새식탁으로 바꾸었지요.

다음주엔 귀한 손님 두분을 모시고

6명이 함께 앉을 수 있네요. ㅎㅎ

 

"우리 며늘들...어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