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모음/음악공연

뮤지컬 '캣츠'를 청주에서(21.4/30)

by 박카쓰 2021. 5. 1.

오래전부터 보고싶었던 이 뮤지컬...

 

 

 

영어시간에도 참 많이 들려주었다. 
학생들도 이 노래 참 좋아했다.

특히 여학생들...

 

 

 

 

드뎌 기회가 찾아왔다. 

3월9일(화) 예약완료
VIP석 C열3, 거금 160,000원

 

 

 

4월의 마지막 날, 멋진 마무리~

저녁도 못먹고 7시경 예술의 전당을 찾았다. 

 

 

코로나 와중에도 많은 사람들이 찾았다. 

이런 공연이 열리는 것이 오직 우리 대한민국뿐이라니...

백신 확보는 늦었다지만 국민들은 방역수칙을 잘 지켜가고있다. 

 

 

공연전...

 

 

 

커튼 콜...

2시간40분 동안 정말로 감동넘치는 무대였다. 

 

 

 

메모리...오늘은 조아나 앰플 목소리로 들었다. 

 

youtu.be/YL0lHK8QSu0

 

 

 

 

꼭 정해진 것은 아니지만 세계4대 뮤지컬하면...

캣츠, 레미제라블, 오페라의 유령, 미스사이공...

 

미스 사이공만 남았구나!